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이제 반값TV 버튼도 터치하세요! 보도자료

프리미엄급 ‘올킬 32인치 LED TV’ 20만원대 판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7일 오전 10시 ‘올킬 32인치 LED TV’ 24만9000원에 300대 한정 판매

- 터치 버튼 기능 탑재 및 16mm 슈퍼슬림 베젤, 스위블 기능 적용

- 제품 하자 시 1년간 1:1 새제품 무상 맞교환 서비스


그 동안 중소브랜드TV 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기능이 탑재된 중소기업TV를 옥션이 단독으로 선보인다.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터치 버튼 방식이 적용된 ‘올킬 32인치 LED TV’를 24만9000원에 선착순 300대 한정 판매한다. 세컨드 TV로 적합한 32인치 모델로, 반값 TV 시장이 크게 확대된 요즘 새로운 기능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국내 중소기업 제품이 선보여져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올킬 TV 제조사는 국내 코스닥 상장사인 태산엘시디㈜로, 국내외에 생산라인을 통해 연간 100만대 이상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고 삼성전자의 우수 협력사로 5년 연속 선정된 TV전문제조사이다.


국내 대기업 TV 제조사에서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무결점 패널’ 장착은 물론 대형 제조사의 프리미엄 모델에만 적용되던 터치 버튼 기능이 탑재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전원, 음량, 채널, 메뉴, 외부입력 버튼을 작동시킬 수 있다.


더욱 슬림해진 디자인도 눈에 띈다. 16mm의 슈퍼 슬림 베젤(테두리)이 적용돼 거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 없는 세련된 분위기가 연출되며, 화면 두께에 있어서도 상단부분을 1/3로 줄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USB 장착 시 지원되는 슬라이드쇼 기능은 전자액자로도 활용 가능하며, 오디오 플레이어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톤, 장르, 디지털 오디오 등 총 18가지 타입의 사운드 설정이 가능한 서라운드 스피커도 장착돼 있어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TV가 좌우로 움직이는 스위블 기능은 물론 HD급 화질로 풀스크린, 와이드, 스탠다드, 시네마 등 다양한 장르의 화면 설정이 가능해 더욱 생동감 있는 TV 시청이 가능하다. HDMI 단자 3개, USB2.0 단자 1개가 지원된다. 또 TV 및 국내 모든 셋톱박스를 리모컨 하나로 조정할 수 있는 ‘통합 리모콘’도 함께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차별화된 A/S정책을 통해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내보이고 있다. 제품 불량 및 고장 신고시 수리가 아닌 무조건 새상품으로 1:1 무상 교환해주는 파격 서비스를 구매후 1년간 제공할 예정이다. 사후서비스(A/S) 접수는 전국 74개 지점을 갖추고 있는 태산 고객센터(1599-5195)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 무상 보증기간은 패널 1년, 부품 1년이다.


옥션 디지털가전실 정재명 상무는 “최근 저가TV 시장이 크게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제품은 가격만 할인된 제품이 아닌 기존 실속형 제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급 기능 탑재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중소기업 제품을 적극 발굴해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고물가속 실속형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추고, 나아가 오픈마켓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hp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59
51
300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