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쉐보레, 13번째 대형 허브 대리점 개소!” 보도자료

판매 네트워크의 꾸준한 개선과 최적화로 지속적인 내수판매 성장 추구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출시 이후 지속적인 국내 판매 네트워크의 재정비로 내수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한국지엠은 12일, 본사가 위치한 인천시 부평구 청천동에 쉐보레 브랜드의 13번째 대형 허브 대리점(대리점명: 쉐보레 부평중앙 대리점) 개소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 및 판매·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 송영길 인천광역시장, 권기연 SS오토 대표이사 등 많은 인사들이 참석했다.


오로라 부사장은 “한국지엠 본사가 위치한 인천 부평에 쉐보레의 대형 허브(Hub) 대리점이 문을 열어 지역 고객들에게 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이로써 젊고 역동적인 쉐보레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 “쉐보레 메가 딜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국내 판매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내수시장에서 한층 더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로 문을 연 부평중앙대리점은 2층 구조로 760㎡(230평)의 쇼룸 공간이 마련돼 있어 12대 이상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으며, 독립된 차량구매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을 갖춰 수입차 브랜드 매장 이상의 고품격을 자랑한다.


현재, 한국지엠은 쉐보레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혁신하고자 딜러 판매 시스템을 통해 전국5개 메가 딜러 산하에 총287개 쉐보레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전국 영업망의 핵심 거점에 10대 이상 차량의 동시 전시가 가능한 대형 허브 대리점 13개소 및 93여개 중형 스포크(Spoke) 대리점을 갖추고 고품격 원스톱(One-stop) 고객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쉐보레 도입 2년차를 맞은 한국지엠은 지속적인 판매 및 정비 네트워크 개선과 공격적인 마케팅, 그리고 우수한 쉐보레 제품 경쟁력으로 올해 상반기 내수판매 실적 총 71,506대를 기록, 전년 동기 69,072대 대비 3.5% 신장하며 지난 2003년(74,733대) 이후, 9년 통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f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13
51
300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