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폭렬닌자 ‘광폭 류세이’ 공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은신술과 환영술이 특징인 닌자 ‘광폭 류세이’ 등장

- 아낌없이 쏘는 다양한 폭풍 이벤트 진행


「미니파이터」에 암흑마저 지배해 버린 폭렬닌자 ‘광폭 류세이’가 나타났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신규 캐릭터 ‘광폭 류세이’를 업데이트 했다.


「미니파이터」의 광폭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 달리, 공격을 받을 때 마다 상승하는 분노 수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경우, 캐릭터 주변에 화려한 효과가 생기면서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광폭 류세이’는 은신술과 환영술을 사용해 적을 교란시키고 암살하는 닌자 캐릭터로, 수리검을 능수능란하게 사용해 적을 암살하는 것이 특징이다.


7월은 ‘광폭 류세이’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폭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파이터 광폭 체험’ 이벤트는 캐릭터 생성 후 마을에서 광폭 상자를 수령하면 된다. 광폭 상자에는 9종의 광폭 카드가 담겨 있고 30일 간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7월 12일부터 시작한다.


‘파이터의 귀환’은 복귀 유저 레벨에 따라 착용 장비류, 캐쉬 아이템, 미파(게임머니), 카드 등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7월 12일부터다.


이외 매일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징표를 지급받는 ‘특명! 일일 미션’ 이벤트와 기존 미니 파이터 유저에게 광폭 조합에 사용되는 각성보석 패키지, 분노의 결정 등과 같은 아이템을 지원해 주는 ‘내가 진정한 파이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넷마블 PC방 이벤트’에서는 PC방에서 게임 시, 던전방 및 대전방에서 카드 선택을 하면 50% 확률로 PC방 포인트를 지급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광폭 류세이의 수리검을 활용한 암살 필살기는 이용자들에게 생동감 있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미니파이터」의 업데이트와 신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inifighte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dh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6
34
3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