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하나은행, 영화 ‘도둑들’과 연계 마케팅 펼쳐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하나N Wallet'을 통해 영화예매할인권 제공

- 관객 수에 따라 우대금리 제공하는 공동구매 적금도 판매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 www.hanabank.com)은 전자지갑 서비스인 ‘하나N Wallet‘의 '더 뱅커(The Banker)誌 3관왕’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로 올 여름 화제작인 영화 ‘도둑들’과 연계하여 영화예매할인권 제공 및 한시판매 공동구매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되는 영화 예매 할인 이벤트는 ‘하나N Wallet’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메뉴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2만명에게 영화 ‘도둑들’ 맥스무비 온라인 예매할인권 1매가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전송된다.


또 이와 함께, 모집 계좌가 많을수록, 영화 관객 수가 많을수록 금리가 올라가는 「하나 e-플러스 공동구매 적금」도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콜센터를 통해 7월 27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1년제, 2년제, 3년제 자유적립식으로 가입 가능한 이 상품은 만기 3년제를 기준으로 500좌 미만 모집 시 연4.4% 500좌 이상 모집 시 연4.5% 1,000좌 이상 모집 시 연4.6%의 기본 금리를 제공하고, 영화 ‘도둑들’의 관객 수에 따라 100만명 이상 관람 시 연0.1% 200만명 이상 관람 시 연0.2%의 보너스 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상품 가입 고객 모두에게 영화 ‘도둑들’의 맥스무비 온라인 예매할인권 (1인1매, 2,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하나은행이 국내 은행 최초로 영화와의 크로스오버로 제작한 시네마애드인 ‘하나N Wallet-도둑들’ CF 역시 하나은행 홈페이지 및 전국 영업점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와 유튜브, 지하철 광고 채널 등을 통해 상영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본부 한준성본부장은 “국내외 저명한 평가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은 스마트금융의 선도은행으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재미를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c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5
64
30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