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오늘은 나도 스파이더 걸~! 짜릿하게 즐기자 보도자료

스포츠 클라이밍 25관왕 김자인과 함께한 스포츠 멘토링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삼성전자 여성 고객들을 위한 스포츠 멘토링 ‘클라이밍(암벽등반)’ 클래스 열어

- 초청된 20대~40대 여성 고객, 클라이밍에 대한 기초부터 실전까지 확실히 전수 받아

- 9월 배드민턴, 10월 탁구 등 다양한 종목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


삼성전자가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7일 서울 수유동에 위치한 한 아웃도어 문화센터에서 ‘암벽여제 김자인과 함께하는 스포츠 클라이밍(암벽등반) 클래스’를 진행, 참여한 여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김자인 선수는 IFSC 클라이밍 월드컵에서 6회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리드-볼더링 양대 종목 우승의 쾌거를 거머쥔 세계 최고의 대한민국 여성 클라이머이다. 또한 스포츠 클라이밍은 산악 등지에서 하는 암벽 등반을 인공 시설물을 이용하여 즐기는 스포츠로 최근 젊은 여성들에게 팔 다리 근육 강화와 다이어트에 큰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인기 스포츠 종목이다.


이에 삼성전자는 매 월 1회씩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하는 스포츠 멘토링 7월 행사를 맞아 특별히 20대에서 40대의 로열블루와 블루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 신청을 모집, 클라이밍의 여제 김자인 선수가 멘토로 참여하는 이색적인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암벽여제 김자인과 함께하는 클라이밍 클래스’는 삼성전자 로열블루 고객 10명, 블루 고객 10명의 총 20명의 여성 고객들이 참여했으며, 건강미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자인 선수는 이번 멘토링에서 스포츠 클라이밍을 쉽게 즐길 수 있는 기본기부터 실전까지 다양한 기술을 전수했다.


스포츠 클라이밍 클래스에 참가한 대학생 박정연(24)씨는 “줄 하나에 의해 암벽을 오르는 클라이밍은 손끝 하나로 홀더를 잡고 체중을 견디는 집중력이 필요한 스포츠 인 것 같다”며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클라이밍의 여제 김자인 선수로부터 확실한 기본기을 배울 수 있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멘토로 참여한 김자인 선수 역시 “클라이밍에 대한 일반 고객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많은 분들과 함께 클라이밍을 즐기면서 멘토링을 해드린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멘토링 이후 김자인 선수는 삼성전자에서 마련한 팬미팅과 팬사인회에도 참여,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여성들에게 최근 인기가 높아진 스포츠 클라이밍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김자인 선수를 초청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절벽을 오르는 느낌이 매력적인 스포츠 클라이밍의 멘토링 시간을 통해 건강미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성전자 스포츠 멘토링은 9월 종목으로 배드민턴을 예정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멤버십 홈페이지(www.samsungblu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8q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7
40
301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