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OSSD(One-Chip SSD)전문회사 MiSD inc, Turbo MLC (SLC mode) 국내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가격, 속도, 신뢰성을 모두 갖춘 ‘Turbo MLC’


세계 최소형 차세대 SSD인 OSSD(One-Chip SSD)를 생산하는 국내 기업인 MiSD Inc(대표:Hubert www.misd-kr.com) 에서 Turbo MLC(SLC mod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Turbo MLC는 기존 MLC의 스트롱 페이지만을 사용하여 프로그래밍 타임이 빨라 MLC대비 지속쓰기 및 읽기 속도가 빨라지는 특징이 있으며, MLC의 약한 페이지(weak page)를 사용하지 않아 SLC와 동일한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특히 산업용 디바이스의 경우, 신뢰성 확보를 위하여 고가이지만 SLC를 사용 하고 있으나, Turbo MLC를 사용함으로 인하여 가격, 속도, 신뢰성확보라는 세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Turbo MLC의 경우 약한 페이지를 사용하지 않는 특징으로 1블록당 이레이즈(Erase) 횟수도 줄어 SSD 자체의 수명을 연장하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Turbo MLC는 산업용 디바이스에 적합하게 설계되어 -40~85℃를 지원하여 4GB / 8GB /16GB의 3모델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속읽기 속도(16GB 기준) 116 MB/s 와 지속쓰기 81 MB/s의 성능을 갖추었으며, 의료기기, POS 시스템, DVR 시스템, CCTV 녹화기, ATM, 카PC, 키오스크 등 산업용 임베디드 장비에 주로 적용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MiSD Inc는 세계에서 2번째로 SATA3 OSSD를 출시할 예정에 있으며, 용량 대는 16GB, 32GB, 64GB를 중심으로 양산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7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5
64
30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