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일동제약, 경동제약 등 제약사 채용 활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일동제약, 경동제약 등 제약업계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일동제약이 영업부문 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신입과 경력을 모두 채용하며 전공에 상관없이 4년제 대졸 및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마감은 7월 11일까지이며 홈페이지(www.ildong.com)에서 인터넷 접수할 수 있다.


경동제약은 의약사업본부 영업 분야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및 8월 졸업예정자로 전공의 제한이 없다. 7월 16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kdpharma.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광동제약은 8일까지 의원영업을 담당할 경력직 인재를 선발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3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며 부산 지역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은 홈페이지(www.ekdp.com)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일성신약은 신입 및 경력, 간부급 직원을 뽑는다. 신입은 4년제 대졸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며 경력과 간부는 관련 부문 경력자면 된다. 7월 15일까지 일성신약 홈페이지(www.ilsung-ph.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거나 간부 지원자는 우편으로 제출해야 한다.


한국룬드벡은 제약영업 분야의 사원을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관련 분야 4년제 대졸자로서 근무지는 부산이다. 입사희망자는 7월 8일까지 홈페이지(www.lundbeck.com/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6q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17
51
30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