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초정밀 4G 듀얼 센서의 Razer Mamba 4G 게이밍 마우스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인체공학적 디자인

- 4G 듀얼 센서 시스템

- 유/무선 듀얼 모드 / 게이밍 전용 무선 기술

- 전용 충전 도크 / 강화된 배터리 수명

- Synapse 내장 메모리 기능

- 1,600만 멀티컬러 LED 조명


최상급 하이엔드 게이밍 기기 제조업체인 Razer의 한국 공식파트너 ㈜웨이코스(대표:고민종)가, 게이머를 위해 최고의 기술과 기능을 접목한 게이밍 마우스 ‘Razer Mamba 4G’ 를 수입 유통하고 있다.


Razer Mamba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의 기어를 만들기 위해 Razer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들이 심려를 기울인 작품이다. 2012 버전으로 출시한 ‘Razer Mamba 4G’ 는 더욱 정밀해진 4G 듀얼 센서를 갖추고 지속 시간이 늘어난 배터리와 멀티컬러 LED 조명으로 더욱 강화된 스펙을 갖추고 있다.


Razer Mamba 4G 게이밍 마우스는 Razer 마우스만의 특장점인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반영하여 편안한 그립감과 클릭감으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손의 피로도를 낮추어 줌으로써 게임플레이 시 최적의 감도로 빠르고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맘바 4G에 탑재된 4G 듀얼 센서 시스템은 어떤 표면에서도 마우스를 정확하게 보정하여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한 6400 dpi 레이저 센서와 공학 센서로 구성되어 게이머의 움직임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마우스를 패드로부터 빠르게 이동시킬 때에도 컷오프 거리를 감지하여 스킵되는 현상을 방지한다.


Razer Mamba 4G 게이밍 마우스의 매력적인 기능은 유선/무선을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모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우스에 연결된 케이블을 탈착하여 전용 도크에 연결하면 바로 무선 모드로 진입하게 되어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 모드 사용시 전용 도크를 통해 내장 배터리 충전을 하는 동시에 거치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무선 모드 게이머의 사용 편의를 위해 맘바 4G에는 게이밍 전용 무선기술이 적용되어 유선 모드와 동일한 1ms 반응속도를 갖추고 있으며 내장 배터리는 16시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배터리 수명이 15% 늘어났다.


Razer Mamba 4G 제품에는 전용 드라이버가 제공되어 게임에 따라 세팅 값을 달리하여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dpi와 폴링 레이트 설정이 가능하며 게이머의 특성에 따라 X/Y 값을 개별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dpi 설정은 100 ~ 5600 dpi 사이에서 원하는 값으로 자유롭게 세팅이 가능하며, 폴링 레이트는 125 / 500 / 1000 polling 으로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설정한 값을 5단계로 프로파일화 하여 게임 환경 및 게이머의 편의에 따라서 손쉽게 dpi 변경이 가능하다.


Razer Mamba 4G 는 게이밍 마우스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별도 설정이 가능한 7개 버튼을 갖추고 있어 각 버튼을 통해 15가지 기능을 지정할 수 있으며 매크로 기능도 설정이 가능하다. Razer Synapse 내장 메모리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저장된 dpi 값 / 프로파일 / 매크로를 어느 장소나 시스템에 상관없이 바로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1,600만 멀티컬러 LED 조명 기능이 추가 되어 마우스와 전용 도크의 조명을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6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9
70
297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