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아치바코리아, 다기능 스마트 LED모니터 M7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MHL단자로 스마트폰 연결해 영상 출력 가능

- HDMI포트 갖춰 PC, 셋톱박스,블랙박스등 연결 쉬워

- 7인치 와이드 국산IPS LED패널 달아 색재현율 높아


차세대 디스플레이 선도기업 아치바코리아 (대표 김창집, www.achieva.co.kr)는, 국내최초로 MHL, HDMI 입력이 가능한 7인치 휴대용 LED 모니터 M7 IPS를 출시 한다.


M7 IPS는 스마트폰의 MHL포트를 이용, 7인치 와이드 화면을 통해, 게임, 네비게이션, 동영상등을 볼 수 있으며, HDMI로 PC에서 서브모니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미니 모니터들은 시야각이 좁은 TN을 사용한 반면, M7 IPS 광시야각을 자랑하는 국산IPS LED패널을 달아, 어느 각도에서도 색 왜곡이 없는 화면을 접 할 수 있다. 1024 x 600 와이드 해상도를 지원, 서브모니터로서 적합한 고해상도를 갖췄다. 갤럭시 S2, LG 옵티머스 등 최신 스마트폰 에서 사용중인 MHL방식을 지원해, 케이블 연결만으로, 영상, 인터넷, 게임 등을 큰 화면 에서 즐길 수 있다.


AV-IN을 통해 블랙박스 모니터 및 후방 모니터로도 활용이 가능 하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를 곁들이면 간편한 미니 PC시스템을 갖출 수 있다.


MHL, HDMI, 사운드인아웃, 비디오 입력 단자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갖췄다, 고음질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 별도의 사운드 출력장치가 필요하지 않다. 별도로 제공되는 흡착식 거치대는 360도 회전이 하며, 장착 후 쉽게 떨어지지 않는 흡착판을 달아 안전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무게는 278g으로 회사, 집, 차량에서 가볍게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다. 본체에 들어 있는 액자형 스탠드 걸이는 책상 위 에서 서브모니터나 전자액자로 사용시 편하게 고정할 수 있다.


번들로 MHL, USB케이블, USB전원 어댑터, 차량용 USB시거잭, AV케이블을 제공, 별도 케이블 구매의 번거러움을 없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66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7
40
30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