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홈플러스, 최효종의 홍짬뽕·백짬뽕 단독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6개월간 홈플러스와 굿지앤이 기획,개발하고 팔도가 생산

- 5일~18일까지 초특가 3000원(110G*5개입) 할인행사

- 6일 금천점, 영등포점, 월드컵점서 출시기념 최효종 팬사인회 진행


홈플러스(회장 이승한)는 얼큰한 빨간국물의 홍짬뽕과 담백칼칼한 하얀국물의 백짬뽕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애매한 것을 정리해주는 남자 최효종이 20대~40대를 겨냥해 맛있는 짬뽕맛의 기준을 정해주는 최효종의 홍짬뽕·백짬뽕은 홈플러스와 굿지앤이 기획, 개발, 출시하고 팔도가 생산해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한다. 가격은 3750원(110g, 5개입). 이 제품은 짬뽕의 고유한 맛을 살리면서 느끼하고 무거운 맛을 줄여 깔끔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최효종의 홍짬뽕·백짬뽕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5일부터 18일까지(2주간) 할인가인 3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최효종이 직접 고객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기 위한 팬사인회도 진행한다. 6일(금) 오후 1시 금천점을 시작으로 3시에는 영등포점, 5시에는 월드컵점에서 팬사인회가 열린다.


홈플러스 가공식품팀 문지성 면 바이어는 “최효종의 홍짬뽕, 백짬뽕은 최근 트렌드인 하얀국물과 전통 트렌드인 빨간국물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홈플러스와 굿지앤이 약 6개월에 걸쳐 기획하고 개발해 홈플러스 129개 점포에 단독으로 판매한다”며 “많은 세대에게 친숙한 애정남 최효종의 이미지로 본 제품 홍보에 주력하고, 짬뽕 특유의 얼큰함과 단백한 맛으로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5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15
74
29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