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외환은행,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 협약식 체결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제1회 국제적십자사연맹 모의 총회 행사비 전액 지원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www.keb.co.kr)은 지난 4일 서울 중구 남산동3가 대한적십자사 본사에서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하고 「제 1회 국제적십자사연맹 모의총회」 개최를 위한 기부금도 함께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 주요내용은 나눔과 실천의 약속으로 ▶청소년사업 활동과 국제협력 ▶ 건전 기부문화 확산 ▶ 사랑의 헌혈 및 생명보호운동 ▶ 재난구호활동 및 취약계층 지원 등에 대하여 양사가 상호협력을 통해 나눔의 참뜻을 드높이고 적극 실천해 나가는 것이다.


또한 국제사회에 기여할 청소년들이 모여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량을 배양할 수 있도록 대한적십자사가 8월14일부터 16일까지 개최하는 「제 1회 국제적십자사연맹 모의 총회」의 행사 장소와 행사비에 대하여 외환은행이 전액 지원하기로 하였다.


외환은행은 2008년부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KEB 사랑의 헌혈행사”를 실시해왔으며, 일본, 아이티 등 재해로 인한 피해복구 국제구호기금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하는 등 기존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하여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왔다.


외환은행 윤용로 은행장은 “ 이번 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활동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사회공헌활동의 외연을 더욱 확대 할 수 있게 되었다”며 “ 특히, 국제협력 사업을 공동 추진함으로써 “세계를 지향하고 이웃과 나누는 은행 (Think Global, Share with the Neighbors)”이라는 외환은행의 사회공헌 슬로건과 조화를 이루는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활발히 펼쳐 나가겠다 " 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5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19
81
297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