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외환은행, 신용보증기금과 포괄여신한도(Credit Line)보증 시행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최초 1회의 신용평가로 보증금액과 보증기한 이내에서

- 운전자금의 수시 이용!!!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 www.keb.co.kr)은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안택수 / www.kodit.co.kr)과 “포괄여신한도(Credit Line)보증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이달 4일부터 본격적인 보증 업무시행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포괄여신한도(Credit Line)보증’은 신용보증기금이 기업에 대한 신용보증한도를 미리 설정하고, 기업고객은 보증금액과 보증기한 이내에서 필요한 자금을 자유롭게 선택해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로 올해 1월 처음 시행됐다.


‘포괄여신한도(Credit Line)보증’제도하에서 기업고객은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최초 1회의 심사로 보증한도를 부여 받은 후 자금이 필요할 때마다 별도 신용평가 없이 자금을 수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은행도 적정규모의 여신한도를 미리 설정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자금을 적기에 지원할 수 있어 여신의 탄력적인 운용이 가능하다.


‘포괄여신한도(Credit Line)보증’의 지원대상은 업력 3년 이상의 신보 신용등급이 양호한 기업으로서, 최대 30억원까지 운전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글로벌상품개발실의 김태경 실장은“신용보증기금과의 ‘포괄여신한도(Credit Line)보증’ 업무협약 체결로 기업고객의 자금운용 편의성이 크게 제고될 것으로 기대된다”며“향후 신용보증기금 등 보증기관들과 업무제휴로 유망 중소기업 발굴·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f1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9
70
297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