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SK, 이테크, GS 외 건설사 채용 봇물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SK건설, 이테크건설, GS건설 등 건설업계 채용이 활발하다.


SK건설은 플랜트부문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응시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이며 관련 분야 5년 이상부터 지원 가능하다. 입사희망자는 7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skec.co.kr)로 접수할 수 있다.


이테크건설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발전, 플랜트, 영업 등이며 공통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이다. 토익 750점 이상의 영어능력 우수자와 모집분야 관련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접수는 7월 9일까지 홈페이지(www.etecenc.com)에서 하면 된다.


GS건설은 플랜트사업본부의 각 분야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영어회화가 가능해야 하며 상제 자격 요건은 채용공고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 접수는 7월 2일까지 GS건설 채용 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금호건설은 내달 1일까지 토목시공과 현장관리직원을 선발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4~5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며 관련 자격증도 보유해야 한다. 지원서는 홈페이지(www.kumhoenc.com)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타원종합건설은 경리직 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 및 경력 1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7월 3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통한 접수나 이메일로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x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10
76
297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