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일등 LTE 알리기, 임직원이 발벗고 나선다! 보도자료

U+LTE 출시 1주년 기념 가두캠페인 펼쳐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U+LTE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약 2천8백여 명의 임직원 참여

- 서울 주요 지하철역 및 전국 각 지역 거점에서 ‘일등 U+LTE’ 알리기 나서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m)가 U+LTE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약 2천8백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대대적인 가두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가두캠페인은 U+LTE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일등 U+LTE 를 알리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본사 및 전국 영업부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캠페인은 아침 출근 시간대에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서울역, 광화문역 등 서울 시내 주요 지하철역 18곳 및 전국 각 지역 거점을 중심으로 25일부터 29일까지 펼쳐졌다.


LG유플러스 직원들은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 ‘세계 유일 LTE 전국망’이라고 적힌 어깨띠를 착용하고, 전단지와 U+LTE 부채를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등 한마음이 되어 일등 U+LTE를 적극적으로 알렸다.


이 날 가두 캠페인에 참여한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승현 과장은 “고객들을 직접 만나 U+LTE 를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선후배, 동료들과 함께 U+LTE 를 알리다 보니, 일등 LTE를 향한 열망이 더욱 강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0월에도 LTE 스마트폰 출시를 맞아 서울·수도권 지역을 포함해 대전, 부산, 광주, 대구 등에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U+LTE 알리기’ 가두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wy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5
64
30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