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KTH 올스타모바일, SNG 헬로, 카푸치노 앱스토어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올스타모바일’, 카페 운영 소셜 게임 ‘헬로, 카푸치노’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 시작

- KTH의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 및 게임과의 프로모션을 통한 시너지 효과 기대

- 2012년 하반기 중 SNG, RPG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 10여 종 선보일 계획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www.allstar.co.kr)의 카페 소셜 네트워크 게임 <헬로, 카푸치노(Hello, Cappuccino)>가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헬로, 카푸치노>는 ‘올스타모바일’의 인기작 ‘헬로, 씨푸드’의 후속작으로, 유저들이 커피와 디저트류를 판매하는 카페를 운영하며 최고의 카페 매니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하 SNG)이다.


유저들이 실제 주소를 바탕으로 한 나만의 카페를 가질 수 있으며, 게임 내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그래픽과 매장 인테리어 아이템, 다양한 소셜 기능 등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지난 12월 말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처음 출시된 이래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60만을 넘으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이번 6월 말 ‘올스타모바일’은 <헬로, 카푸치노>를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국내 최초로 모바일 SNG 시리즈물을 모든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오는 7월 중에는 테마 카페와 펫 등의 새로운 게임 콘텐츠를 추가한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장현우 본부장은 “하반기에는 그 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헬로, 소셜월드’라는 테마 아래 슈퍼마켓, 쇼핑몰 등을 소재로 한 신작 SNG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하며, “이와 함께 ‘포트리스 온라인’, ‘와일드프론티어EX’, ‘스페이스워즈’, ‘이상한 나라의 도로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라인업을 하반기 중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이번 <헬로, 카푸치노> 출시를 기념해 7월 15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새로운 카페를 개설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및 지갑과 함께 아이튠즈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헬로, 카푸치노>는 현재 국내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플레이, T스토어/올레마켓/U+앱마켓에 접속해 ‘헬로카푸치노’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w2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19
54
295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