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어린이를 위한 3주간의 특별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 보도자료

키즈 썸머스쿨(Kids Summer School)” 운영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3주간의 소수정예 멘토링, 세계적인 벌리츠 교수법에 따른 집중몰입 프로그램

- 각종 게임과 노래, 그리기, 만들기 등 체험을 통한 아이의 영어실력 향상과 사회성 형성 등에 초점 맞춘 방학특별 프로그램


134년 전통, 세계적 프리미엄 어학브랜드 벌리츠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0일까지 5세에서 11세 아동을 위한 3주간의 벌리츠 키즈 썸머스쿨(Kids Summer School)을 운영한다.


이번 벌리츠 키즈 썸머스쿨(Kids Summer School)은 세계적인 벌리츠 교수법(Berlitz Method ®) 에 따라 모든 수업은 원어민 강사와 함께 100% 영어로 진행된다. 최대 4명이 한 그룹인 소수정예 수업으로 각종 게임과 노래, 그리기와 만들기로 수업을 구성해 아이들이 흥미롭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했다. 개개인에 최적화된 교육을 진행하여 어린이 참가자의 실력 향상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수업은 연령에 따라 English Beat1부터 Beat4까지 테마를 분류해서 진행하며 수업 첫 날은 웰컴데이(Welcome Day)로 오리엔테이션 하는 시간을 갖는다. 장래희망데이(‘What do you want to be?’ Day), 오픈데이(Open Day)등을 마련해 아이들이 장래 되고 싶은 사람처럼 꾸미고 토론이나 패션쇼를 하거나, 부모가 직접 수업을 참관할 수 있게 했다. 마지막 날은 과정을 수료한 아이들과 부모들이 함께하는 파티를 통해 프로그램 수료를 자축하며 마무리 하는 시간을 갖는다.


벌리츠의 이번 특별 과정은 7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등록을 받고 가족, 친구와 함께 등록 시 각각 최대 2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강료는 교재비, 재료비, 특별활동비를 모두 포함하여 180만원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상담전화 1588-0584로 하면 된다.


벌리츠코리아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부모들이 단기 해외 어학연수나 영어캠프 등을 고민하는 대신 영어 전인격교육을 지향하는 벌리츠 키즈 썸머스쿨(Berlitz Kids Summer School)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원어민 선생님을 통한 집중몰입으로 영어를 배우며 영어로 서로 어울리는 방법을 체험할 수 있다”며 “스폰지와 같이 언어를 빨아들이는 시기의 어린이들에게 매우 값진 영어학습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u9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1
43
301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