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이효리 반려동물용품 바자회, 디자이너 애견용품 인기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지난 24일 가수 이효리가 에세이 발간을 기념하여 반려동물용품을 판매하는 ‘효리와 순심이와 가까이’ 바자회를 개최하였다.


이미 몇 차례 바자회를 개최하여 수익금을 동물 보호단체에 기부해온 이효리는 최근 에세이 ‘가까이 – 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 출간을 기념하며 다시 한번 바자회를 열었다.


이효리의 에세이 '가까이'는 버려진 동물들을 위해 목소리를 높이고 동물과 주위를 돌아보며 살아가는 현재의 삶이 얼마나 행복한지에 대한 내용을 사진과 함께 담아내고 있다. 에세이의 인세 전액은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KARA)에 기부하여 동물보호에 앞장 서고 있다.


바자회가 열린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의 야외 잔디광장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여 핸드메이드 용품 및 수제 간식 등 다양한 애견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효리가 직접 준비한 물품과 참가자들의 기증품이 특별 판매되었는데, 특히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에서 방송 중인 ‘골든 12’에 함께 출연하는 유명 디자이너 부부 ‘요니 & 스티브’가 손수 디자인한 애견 옷을 이효리가 직접 판매하여 인기를 끌었다.


또한, ‘폴 프랭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애견용품 또한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가진 제품으로 인기리에 판매되었다. ’26 Bars and a Band’에서 출시한 폴프랭크 자동 리드줄은 시중에 판매 중인 단색의 제품에서 벗어나 유명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발랄한 느낌을 더해준다. 자동 리드줄 뿐만 아니라, 목줄, 목걸이, 애견 침대까지 모두 세트구성이 가능하여 반려동물용품도 이제 나만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게 되었다.


’26 Bars and a Band’의 공식 수입처인 디맥 인터내셔널의 ‘송응석’ 대표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이 점점 커짐에 따라 애견용품에도 고급시장이 형성되어 자신만의 독특한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폴프랭크 애견용품이 그들의 수요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부대 행사로는 이효리의 에세이에 실린 사진과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가 함께하는 사진전과 인디밴드의 공연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바자회의 판매금 전액과 참가자들의 수익금 일부는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KARA)에 전달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s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1
43
301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