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ktis-kth, 지역기반 유무선 통합광고상품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14 전화번호안내서비스와 114전국전화 앱의 결합상품 출시

- 오프라인 위주였던 지역광고의 유무선 통합시대 개막

- 다양한 결합상품 출시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든든한 마케팅 파트너로 자리매김


마케팅 전문기업 ktis(대표이사 조성호)와 스마트 모바일 컴퍼니 kth(대표이사 서정수)는 양사 제휴를 맺고 지역광고서비스인 '114우선번호안내서비스' 및 'olleh콜링크서비스'와 kth의 전화번호 검색 애플리케이션 ‘114전국전화’의 지역광고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012년 6月 현재, ktis의 '114우선번호안내서비스'는 약 8만5천여 회선의 광고주, 'olleh콜링크서비스'는 5만5천여 회선의 광고주가 이용하고 있으며, kth의 ‘114전국전화’는 다운로드 수 140만을 기록하고 있어 양사의 서비스는 이미 시장에서는 효과가 입증된 지역광고서비스이다.


결합상품 출시에 따라 지역기반 광고를 원하는 사업자(광고주)가 해당 결합상품에 가입할 경우 소비자가 114에 문의 또는 인터넷으로 검색할 때나 ‘114전국전화’ 앱에서 번호 검색 시 우선적으로 안내되어 광고주의 사업장 방문 및 전화를 유도한다.


'114우선번호안내서비스-114전국전화앱' 결합상품의 경우 앱의 최상위에, 'olleh콜링크서비스-114전국전화앱' 결합상품의 경우 차상위에 노출되며 소비자는 해당 업체와 무료통화가 가능하다.


양사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유선 114 안내뿐 아니라 모바일 앱을 통한 전화번호 안내 서비스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이 모바일을 활용해 보다 쉽게 지역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r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4
37
30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