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야마하뮤직코리아, AV 리시버 4종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무선 홈 네트워크 기술을 통해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IT기기에서 무선으로 음원 및 영상 재생

- 표준영상 및 HD영상을 초고해상도로 바꿔주는 ‘4K 업스케일링’ 기능 제공으로 뛰어난 화질 구현


세계적인 음향기기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 후쿠토메 히토시, http://kr.yamaha.com)는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를 사용해 전원과 볼륨의 작동뿐만 아니라 저장된 음악과 영상도 감상할 수 있는 AV 리시버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야마하의 AV 리시버 4종은 ‘RX-V373’, ‘RX-V473’, ‘RX-V573’, ‘RX-V673’으로 구성되었으며, 무선 홈 네트워크의 규격을 뜻하는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기술이 적용되어 스마트폰, 스마트패드는 물론 맥(Mac)과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음원과 영상을 무선으로 전송해 감상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전면에 USB단자를 장착해 다양한 IT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하다.


야마하의 AV 리시버는 디지털 방식의 영상과 음향 신호를 하나의 케이블로 동시에 전달하는 HDMI(High-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단자가 적용되었으며, 표준영상 및 HD영상을 초고해상도(1080p 해상도의 4배)로 바꿔주는 ‘4K 업스케일링’ 기능을 제공해 뛰어난 화질을 구현한다.


야마하의 AV 리시버는 목소리의 볼륨을 조절해주는 ‘대사음 레벨 조정’ 기능과 센터 스피커를 통해 대사음을 발생시키는 ‘다이얼로그 리프트(Dialogue Lift)’ 기능을 탑재해 TV속 인물들의 대화 소리 또는 음악의 보컬 사운드가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구현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반사음의 부정적인 영향을 해결하는 ‘YPAO 자동 사운드 최적화’ 기능과 디지털 음장 처리 시스템인 ‘CINEMA DSP 3D’ 기능이 적용돼 더욱 풍부하고 현실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후쿠토메 히토시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야마하의 AV 리시버는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 등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IT단말기를 통해 최고의 사운드와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라며,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는 최근 소비자의 트랜드에 발맞춰 편의성, 음질, 화질의 세 가지 측면에서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RX-V73’시리즈를 구매한 후, 7월 31일까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통해 제품 등록을 한 모든 고객에게 네트워크 오디오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네트워크 공유기(IPTime N104R)를 증정할 예정이다.


야마하 ‘RX-V73’시리즈는 전국 야마하 음향기기 전문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RX-V373’는 44만8천원, ‘RX-V473’은 54만8천원, ‘RX-V573’은 65만8천원, ‘RX-V673’은 79만8천원이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02-3467-3300으로 문의하면 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r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6
34
30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