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F5 네트웍스, 프로스트 앤 설리반 선정 2년 연속 ‘올해의 ADC 벤더’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유력 시장 조사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반이 주최한 '2012 아태지역 ICT 어워즈'

- F5, 유연한 아키텍처에 대한 기술 리더십과 비전 인정 받아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분야의 글로벌 리더 업체인 F5 네트웍스(이하 F5)가 유력 시장 조사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이 주최한 '2012 아태지역 ICT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올해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 벤더'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스트 앤 설리반 '2012 아태지역 ICT 어워즈'에서 F5는 아태지역에서의 매출 성장 및 시장 점유율, 기술 리더십, 주요 고객 보유, 시장 전략 측면에서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인정 받았다.


F5의 크리스티안 헨첼(Christian Hentschel)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APJ) 총괄 부사장은 "자사가 유력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2012 아태지역 ICT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올해의 ADC벤더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APAC의 주요 통신사업자 및 정부기관 및 금융서비스 기업들은 F5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는 IT인프라 내에서 중요한 정보를 안전하고 일관되게 교환할 수 있는 전략적인 제어 포인트를 제공한다. 앞으로 F5는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와 모바일 트래픽 증가에 따라, 인텔리전트하고 보안위협으로부터 안전한 데이터센터 구현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앨리자 쉬마 카심(Aliza Shima Kasim) ICT 업계 분석가는 “F5는 자사의 ADC 기술 로드맵에 대한 확실한 비전이 있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업체이며, 특히 성능과 보안에 있어 월등하다"라며 “F5는 자사의 ADC 솔루션에 있는 애플리케이션 기능으로 기업들이 L7스위치 단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모듈러 구조는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쉽게 맞춤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벤더들과의 커뮤니티인 데브센트럴(DevCentral) 운영함으로써 경쟁사보다 앞서나가고 있으며,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ADC 벤더가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F5는 유연한 아키텍처를 구현하는 기업 비전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고객들의 보다 스마트한 컨버지드 캐리어급 IP 인프라를 구현하도록 기술 강화를 하고 있다. 이에 F5는 최근 통신 서비스 사업자를 위한 4G 다이아미터 시그널링 제품 세계적인 선도 업체인 트래픽스(Traffix) 인수를 통해, F5만의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전문성과 트래픽스만의 컨트롤 플레인을 위한 다이어미터 시그널링 리더십을 통합했다. 앞으로 F5는 3G에서 4G/IMS로의 전환을 서비스의 중단 없는 상태에서 가장 쉽고 비용효율적으로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다. (국내 4월 5일 배포한 보도자료 참고)


또한 F5는 다양한 보안 위협 등장에 따라, 최근 보안 솔루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F5의 비프리온과 BIG-IP 솔루션은 L3-L7까지 보안 서비스를 통합한 ICSA인증 네트워크 방화벽 성능을 제공하며, 방대한 멀티레이어 공격 및 혼합 위협과 같은 신종 공격에 대한 보안 기능을 구현한다. 따라서 F5는 서비스 제공업체와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의 트래픽 증가와 향상된 서비스에 대한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미드레인지, 하이레인지 섀시 기반 ADC 비프리온 제품군을 확대했다. 또한 클러스터 멀티프로세싱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의 인프라 확장을 구현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ou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7
40
30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