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스포츠 열풍 ‘하이라이트 마케팅’으로 잡는다 보도자료

“최고의 순간을 노려라!”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삼성전자, 스포츠 시즌에 발맞춰 최고의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 즐기는 ‘하이라이트 마케팅’ 실시

- 지난 12일, 프로야구 홈런 시 축하 메시지를 담은 삼성 스마트에어컨Q 가상광고로 시작 알려

- 경기 몰입 방해하는 기존 가상광고들과 달리 팬들의 즐거움 극대화시키는 소비자 중심 마케팅


삼성전자가 프로야구의 인기와 올림픽 특수가 겹치는 스포츠 시즌에 발맞춰 경기 중 최고의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 즐기는 신개념 ‘하이라이트 마케팅’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12일 프로야구 경기 중계방송을 통해 홈런 시 축하 메시지를 담은 삼성 스마트에어컨Q의 가상광고를 실시하며 ‘하이라이트 마케팅’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삼성 스마트에어컨Q의 ‘하이라이트 마케팅’은 단순한 브랜드 노출이 아니라 팬들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킬 수 내용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시청자들의 경기 몰입을 방해하는 기존 가상광고들과 달리 홈런이라는 최고의 순간에만 ‘한 Q에 시원하게, 홈~런’이라는 메시지를 노출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경기 중 홈런이 나오지 않을 경우 광고 또한 노출되지 않는 등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구현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삼성전자는 고객들의 삶을 여유롭게 만들기 위한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오는 7월 개막하는 런던올림픽 기간까지 지속적인 ‘하이라이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일방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이 아닌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향후 스포츠 마케팅이 나아갈 방향”이라며, “향후 다양한 ‘하이라이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잊지 못할 최고의 순간들을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m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10
76
297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