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아이돌 연습실을 지하철에서 엿본다!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유스트림코리아 컴시너지와 생중계 콘텐츠 연동 MOU체결

- 지하철 역사 내에서 아이돌 연습현장 등 각종 생방송 시청이 가능 해져


글로벌 1위의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유스트림(www.ustream.tv)이 기존의 모바일 및 PC이외에 또 하나의 N스크린을 추가한다. 유스트림코리아와 컴시너지는 생중계 콘텐츠를 연동하는 MOU를 체결하고 코레일 주요역 구간에 설치된 컴시너지의 시티비전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유스트림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두 회사가 손을 잡음으로써 컴퓨터, 스마트 폰 등과 같은 첨단 기기들과 친근하지 않은 일반 시민들도 지하철 역에서 유스트림이 엄선해 방송하는 국내외 콘텐츠들을 시티비전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컴시너지의 시티비전은 영등포역, 용산역 등 수도권광역전철 주요역사에 설치된 미래형 디지털영상광고매체로서 국내최초로 터치스크린방식의 70인치 초대형영상광고화면과 웹캠을 갖추고 있어 매일 실시간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광고표출 및 정보서비스 제공이 가능하여 많은 광고주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유스트림은 소셜 방송 플랫폼으로서 국내외의 다양한 이슈 컨텐츠들이 유스트림을 통해 라이브로 방송되고 있다. 또한 원한다면 누구든지 유스트림을 통해 모바일 및 PC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실시간 방송을 진행 할 수도 있다. 방송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방송에 대해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즉각 전파하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방송 사실을 접한 사람들은 모바일, PC, 스마트TV 통해 영상을 시청함과 동시에 SNS을 이용하여 이야기를 나누고 바로 방송에 참여할 수도 있다. 유스트림은 최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내한행사, 마이클 샌델 교수의 연세대 강연, 지니(Genie)의EXO-K의 AR영상쇼 등을 생중계 했으며, 예비 아이돌 연습 현장 등도 꾸준히 생방송으로 송출하고 있다. 또한 현재 슈퍼스타-K오디션도 유스트림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m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13
43
300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