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싱글족 가구∙침구 브랜드 ‘픽앤데코’ 단독 론칭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싱글 가구/침구 전문 소호몰 상품 및 옥션 단독상품 등 총 망라

- 브랜드관 론칭 기념, 총 845명에게 텀블러, 아이스커피시음권 등 경품 제공


싱글족, 1인 가구수가 매년 증가하는 가운데,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싱글족 대상 원룸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국내 대표적 온라인마켓 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싱글·원룸족 대상 가구/침구 브랜드 ‘픽앤데코(Pick n Deco)’를 단독으로 론칭하고 관련 브랜드 전문관을 오픈, 이를 기념해 총 845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픽앤데코’는 20~30대의 싱글·원룸족의 트렌디한 주거공간을 위해 옥션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가구/침구 인테리어 브랜드다. 15평 이하의 좁은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침대, 소파, 탁자 등 1-2인용 가구/침구 상품을 위주로 단독 유통 상품을 시중가 대비 48%저렴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더불어 해당 전문관을 통해 ‘포홈’, ‘김코디네’, ‘잇츠 디자인’, ‘아름다운 방’ 등 전문 인테리어 소호몰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현재 접이식 좌식의자(1만원대), 2인용 소파(8만원대) 등 가구 11종, 침구세트(4만원대), 커튼(1~2만원대) 등 디자인침구/커튼 6종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옥션은 ‘픽앤데코’ 브랜드 상품을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해당 전문관의 경우, 가구, 패브릭, 인테리어, 주방가구 등 카테고리별 세분화한 검색시스템을 통해 상품을 보다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전문 소호몰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원하는 브랜드 상품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매일 한가지씩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ONLY TODAY’코너를 비롯, 카테고리담당자들이 추천하는 ‘MD’S PICK’을 통해 인기상품을 최대 50%가량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옥션은 ‘픽앤데코’ 론칭을 기념, 7월 15일까지 브랜드 이름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던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픽앤데코에서 상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올리면 추천수 기준으로 총 345명에게 ‘픽앤데코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제공한다. 본인이 직접 찍은 이미지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초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션의 리빙카테고리 양종수 팀장은 “실제 옥션에서는 매년 싱글가구 판매가 30~50%가량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가구/침구 전문 브랜드 론칭이 주요한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싱글족 유입에 효과적일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싱글족들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폭넓은 상품군을 접목해 나갈 계획으로, 고물가 속 싱글족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알뜰 쇼핑 창구 및 인테리어 트렌드 채널로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k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9
51
300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