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야마카시 캣립 Q270 LED 멀티 리미티드 100대 한정 특가판매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최대 125Hz까지 지원되는 유일한 27형 모니터

- 성능과 가격, 동시에 만족시키는 이벤트 마련해


모니터 전문브랜드 야마카시(YAMAKASI) 제조사 위텍인스트루먼트(대표 명숙포, www.witechit.co.kr)는 오버드라이브를 통해 사용자가 모니터의 수직 주파수를 직접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된 ‘야마카시 캣립 Q270 LED 멀티 리미티드(multi limited)’를 100개 한정으로, 다세일 에서 특가 판매한다.


이 제품은 재생률(refresh rate)을 사용자가 직접 조절해 높일 수 있어, 각 픽셀의 반응속도를 빠르게 해 주는 27인치 대화면 모니터다.


재생률을 높이게 되면 각 픽셀의 응답속도가 빨라져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으며, 게임을 즐길 때 훨씬 부드럽고 빠른 움직임이 가능해 3D FPS 혹은 MMORPG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유리하다.


이미 해외에서 기존 야마카시 캣립 Q270 LED 멀티 제품의 재생률을 직접 124Hz로 오버클럭한 동영상을 유튜브(Youtube)에 등록,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제품보다 AD보드의 안정성을 강화해, 높은 재생률에도 잘 동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야마카시 캣립 Q270 LED 멀티 리미티드’의 가장 큰 특징이다.


‘야마카시 캣립 Q270 LED 멀티 리미티드’는 2560×1440의 고해상도와 더불어 500,000:1의 고명암비로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 작가 등 전문가에게는 물론 게임이나 영화감상 용도에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듀얼링크 DVI, D-SUB, HDMI 등의 멀티 입력 단자로 다양한 장치 연결이 가능하며 OSD 버튼으로 편의성도 높였다.


원터치로 고정종횡비를 맞추고 핫키를 이용해 음량을 조절할 수도 있다.


동급 대비 낮은 68W의 소비전력과 0.7W의 대기전력으로 사용자들의 전기료 부담도 줄인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세일에서 6월20일 오전 9시부터 2주간 진행되며, 조기 마감 될수 있다.


오버클럭에 따른 제품 불량시에는 무상보증기간 동안 타제품과 동일 하게 A/S가 진행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i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7
40
30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