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포이트리, 하예나, 박지혜 콘서트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고마워 뮤직 레이블과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힐링 콘서트

- 6월 30일 홍대 벨로주 저녁 7시


MBC 현직 PD 송명석과 작곡가 서정진으로 구성 된 그룹 ‘포이트리’가 홍대에서 첫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룹 ‘포이트리’는 2012년 정엽, 화요비, 알리, 옥상달빛 등 최고의 피처링 라인업으로 정규앨범 1집 '사랑해, 희망없이'를 발표해 성공적인 데뷔 하고, 올해 4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영준과 함께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앨범 <열대야>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룹이다.


이번 콘서트는 고마워뮤직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참여하는 합동 콘서트 이며, 보이스 코리아에서 감성디바로 큰 사랑을 받으며 최근 신곡 '이별비'로 정식 가수데뷔를 한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 '하예나'와, 데뷔를 앞두고 있는 mbc 위대한 탄생2 출신의 아름다운 소울보컬 '박지혜'가 함께 출연한다.


또한 포이트리 1집 앨범 피처링에 참여해준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영준'과 '옥상달빛'이 게스트로 무대를 빛내 줄 예정이다.


콘서트는 홍대 벨로주에서 6월 30일 저녁 7시에 열리며 한 여름밤의 “힐링 콘서트”라는 컨셉으로 관객들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될것이다.


또한, 포이트리는 이에 앞서 23일 홍대 “라이브 뮤직 페스타”에서 ‘장미여관’, ‘좋아서 하는 밴드’ 등과 함께 무대에 서는 등 본격적인 공연 활동을 시작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i8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9
70
297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