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뻔뻔한 서머 패키지’ 보도자료

뻔뻔하게 즐기면 해외 호텔 숙박권과 호텔 레스토랑 이용권이 공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플레이 쿨(Play Cool), 플레이 핫(Play Hot), 플레이 크레이지(Play Crazy)’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한 뻔뻔한 서머 패키지 (Fun Fun Summer Package)를 6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컨셉은 펀(Fun)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만의 노하우로 편안한 숙면을 보장하는 앰배서더 베드가 구비된 슈페리어룸에서의 1박과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권이 선물로 걸린 다양한 게임 응모권, 패키지 타입 별 추가 혜택으로 구성된다. 플레이 쿨(Play Cool) 패키지에는 로비라운지 앤 델리에서 제공하는 아이스 커피 2잔이, 플레이 핫(Play Hot) 패키지에는 룸서비스 맥주 2잔과 피자세트, 발네오 테라피 이용권(5만원권)이 포함된다. 특급 호텔에서 조금 더 여유롭게 프라이빗 서비스를 받으며 한가로운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플레이 크레이지(Crazy) 패키지를 추천한다. 8만원 상당의 미키모토 코스메틱 6종 트레블 키트, 호텔 VIP라운지에서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 그리고 와인, 맥주 등 다양한 음료와 세미 뷔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무료 이용 혜택,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서비스와 무료 사우나 2인 이용권으로 구성된다.


뻔뻔한 서머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서머 패키지 이용객 모두 응모 가능한 ‘뻔뻔한 포토 콘테스트 (Fun Fun Photo Contest)'이다. 패키지 이용 모습이 담긴 사진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페이스북(www.facebook.com/GrandAmbassadorSeoulPullman)에 올리면 가장많은 ‘좋아요’를 받은 고객에게 해외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패키지 이용객들에게 여름 휴가의 필수 아이템인 비치백과 비치 타올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며, 호텔 내 수영장과 휘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 및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2잔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가격은 19만9100원부터 27만5000원, 부가세가 별도로 부과되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 예약 및 문의: 02) 2270-3112~3 // grand.ambatel.com


Source of news : http://gt7.kr/eek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21
85
298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