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코미디빅리그와 함께 ‘한Q에 시원한 고민타파’ 캠페인 실시 보도자료

“유쾌·상쾌한 고민 해결 프로젝트”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삼성 스마트에어컨Q, 7월 31일까지 tvN 코미디빅리그와 ‘한Q에 시원한 고민타파’ 캠페인 실시

-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

- 한 큐에 해결하고 싶은 고민 tvN 홈페이지에 댓글로 응모, 추첨 통해 삼성 스마트에어컨Q 증정

- 캠페인 홍보, 지난 9일 방송부터 코미디빅리그 인기 팀들의 코믹한 소개영상 통해 실시


올 여름 삼성 스마트에어컨Q가 tvN 코미디빅리그와 함께 고객들의 고민 해결사로 나선다.


삼성 스마트에어컨Q는 7월 31일까지 tvN 코미디빅리그와 함께 고객들의 고민을 유쾌·상쾌하게 해결하기 위한 ‘한 Q에 시원한 고민타파’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 Q에 시원한 고민타파’는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캠페인은 한 큐에 해결하고 싶은 고민을 tvN 홈페이지(www.chtvN.com)에 댓글로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최신형 삼성 스마트에어컨Q를 선물한다.


캠페인 홍보도 코미디빅리그 인기 출연팀들이 직접 맡았다. 삼성 스마트에어컨Q는 지난 9일 방송부터 코미디빅리그 시즌3의 상위 랭킹을 다투고 있는 ‘개파르타’, ‘졸탄’. ‘3GO’ 세 팀의 캠페인 소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각 팀들 특유의 개그 컨셉을 살려 실제 경연 못지 않은 재미를 담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코미디빅리그의 유쾌한 개그를 통해 고객들에게 삼성 스마트에어컨Q의 시원함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삼성 스마트에어컨Q와 함께 올 여름 푹푹 찌는 무더위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민까지 한 큐에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b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5
40
301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