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명작 시리즈가 리마스터로 볼륨 업 되어 귀환 보도자료

‘여신전쟁 페르소나4 The Golden’ 한글판 PS Vita용으로 2012년 하반기 발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PlayStation®Vita(PS Vita)용 RPG게임 ‘여신전쟁 페르소나4 The Golden’을 자막 한글화하여 올 해 하반기 중에 발매할 예정이다.


‘여신전쟁 페르소나4 The Golden’은 지난 2008년 PlayStation®2용으로 발매된 ‘여신전생 페르소나4’의 리마스터 버전으로 기본적인 플롯은 동일하나 호평의「학원생활」시스템을 보다 깊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크게 볼륨 업 되었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정보를 유저끼리 공유하는 공간인 커뮤니티 시스템 ‘커뮤’가 더욱 리얼하게 진화하였고, 목가적인 고교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무대는 어디에 가도 있을 법한 평온한 지방도시. 이 시골마을에 이주하고 나서 수수께끼의 연속괴기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주인공들은 「그림자」라고 불리는 괴물을 그들만이 발견한 「페르소나 능력」을 사용하여, 연속괴기살인사건의 수수께끼에 맞서 싸운다.


PS Vita용으로 새롭게 리 마스터된 ‘여신전생 페르소나4 The Golden’은 OLED디스플레이가 창출하는 아름다운 비주얼 외에 새로운 무선통신에 의한 지원기능도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위기에 직면했을 때 구원요청 할 수도 있다. 또한, 시리즈 특유의 몰입감 넘치는 전투와 복수 엔딩의 풍부한 스토리라인을 갖췄다.


‘여신전쟁 페르소나4 The Golden’의 발매일 및 가격 등 세부사항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b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1
43
301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