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준비하라, 전쟁의 나팔이 울렸다! 보도자료

‘킹덤즈’, 오늘부터 공개서비스 돌입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실시간 대규모 전략 전쟁 웹게임 ‘킹덤즈’…금일 오후 3시부터 공개서비스 시작

- 스마트폰으로도 즐길 수 있는 모바일웹 차주 공개 예정

- 실제 주말농장 제공 등 파격적인 경품 이벤트 눈길


대한민국 웹게임의 대표주자 '킹덤즈'의 전쟁 나팔이 울렸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http://www.netmarble.net)의 실시간 대규모 전략 전쟁 웹게임「킹덤즈(개발사 CJ게임랩, 대표 정운상)」가 금일(14일) 오후 3시부터 공개서비스(OBT)에 돌입한다.


「킹덤즈」는 이미 두 차례의 사전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대규모 100대 100 실시간 부대 전투 등,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독보적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킹덤즈」는 이용자가 100개 이상의 대규모 부대를 운용하여 최대 200만 대군을 통솔하면서 실시간으로 긴박감 넘치는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4개의 문화를 바탕으로 문화 간 전쟁을 통해 강대한 통일 제국을 이루는 내용을 담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공개서비스와 함께 신규 캐릭터 ‘청연’과 ‘세릴 노하’ 등 2종을 새로 추가함은 물론,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유닛의 공/수 밸런스 조정 △신규 아이템 추가 △전장 신규 콘텐츠 추가 등 게임의 완성도를 최대치로 높였다.


또한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킹덤즈」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웹(http://m.kingdoms.netmarble.net)도 차주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이 모바일 웹을 통해 내정의 대부분과 연구, 징병 등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킹덤즈’는 PC와 모바일웹을 연계해 이용자가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할 예정”이라며“공개서비스 후에도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웹게임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킹덤즈」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금일부터 20여일 간 ‘실제 주말 농장 제공’ 등을 내건 대대적인 3개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먼저 당첨자 50명에게 실제로 주말농장을 제공하는 ‘진짜 “땅”을 드립니다!’ 라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게임 속 본성인 영주관 레벨 15 달성 시 자동 응모되며 달성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 많은 경품이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0일(화) 「킹덤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이용자의 활동 정도에 따라 뉴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넷마블 캐시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즈」공식 홈페이지(http://kingdoms.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b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0
16
302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