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TG삼보, 창립 32주년 기념 ‘넝쿨째 굴러온 TG’ 페스티발 진행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구매고객 ‘대특전’…추첨을 통해 최신 디지털제품을 경품으로 제공!

- 업계 최초로 탄소캐쉬백, 24개월 무이자 할부 진행


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손종문)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넝쿨째 굴러온 TG’ 이벤트를 6월부터 8월 말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창립 32주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넝쿨째 굴러온 TG’

창립 32주년을 맞이하는 TG삼보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 제품을 등록하거나 상품평을 남긴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금번 이벤트는 32년간 PC를 만들어온 기업으로서 그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현재 출시된 디지털제품 중 3세대 최고사양 신제품 노트북과 현재 절찬리에 판매중인 42형 LED TV ‘TVIEW’, 그리고 블랙박스 시장에서 순항중인 ‘Dream Shot‘까지 최고의 신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 TG삼보, 탄소캐쉬백 제도 시행으로 그린(Green) IT 선도!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TG삼보는 업체 최초로 탄소캐쉬백 제도를 시행하여 그린 IT에 앞장서고 있다. 탄소캐쉬백은 에너지 고효율, 에너지 저탄소 배출 제품 이용 시에 OK캐쉬백가맹점이나 탄소캐쉬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제도로, 이를 통해 고객들은 환경 보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경제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넝쿨째 굴러온 TG’ 페스티벌에서도 예외 없이 탄소캐쉬백 제도가 시행된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탄소캐쉬백 쿠폰이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노트북 500대, 데스크탑 500대를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판매하여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그 밖에도 롯데, BC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적립금 지급 및 무이자 할부를 진행하고 다양한 TG삼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TG삼보 관계자는 “올해로 32주년을 맞이하는 TG삼보가 그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진행,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넝쿨째 굴러온 TG’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G삼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w0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17
51
30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