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스페셜포스2, 클랜 마크 쟁탈전 돌입 보도자료

최강 클랜의 상징을 차지하라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5월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최초의 클랜 마크 쟁탈전 개최

- 상병 이상이면 누구나 개설, 상위 50위까지 클랜 고유 마크 지급

- 클랜원 상호 유대감 강화하고 소속감 키우는 기회 될 것


「스페셜포스2」에서 최강 클랜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게 된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총싸움(FPS) 게임 「스페셜포스2」의 클랜 마크 쟁탈전을 진행한다.


클랜 마크 쟁탈전은 이용자가 속한 클랜의 고유 마크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그동안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만큼 큰 호응이 예상된다.


「스페셜포스2」 최초의 클랜 마크 쟁탈전은 5월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며, 최종 순위 50위까지의 클랜에게 고유한 클랜 마크 선택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50개의 클랜은 6월 15일부터 5일 동안 원하는 클랜 마크를 선택할 수 있는데, 등수에 따라 상위 클랜일수록 원하는 마크를 먼저 확보 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는 신화 속 인물과 맹수, 유명인 등을 모티브로 특별 제작된 50개의 클랜 마크가 이용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스페셜포스2」의 클랜은 상병 이상 계급을 지닌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간편하게 개설 할 수 있어, 처음 게임을 시작한 이용자라도 주변 친구들과 손쉽게 클랜 활동을 할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클랜 마크 쟁탈전은 최강의 클랜을 선발하고 각 클랜의 상징을 결정하는 뜻 깊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희소성 높은 클랜 마크도 획득하고 클랜원 간의 소속감과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이번 쟁탈전에 많은 참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클랜은 게임을 함께 즐기는 이용자들의 모임을 말하며, 「스페셜포스2」에는 현재 8만 팀 이상의 클랜이 활동 중이다.


「스페셜포스2」의 클랜 마크 쟁탈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u2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14
75
296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