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진에어, 중국 옌타이 정기편 신규 취항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7월 5일(목)부터 인천-옌타이 정기편 주 4회 취항

- 왕복 최저 9만 9천원(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별도)

- 국내 LCC 중 중국 지역 최다(4개/옌타이,상하이,홍콩,마카오) 노선 보유


“국내 LCC 중 중국 지역 최다 노선 보유는 계속됩니다”


실용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 1600-6200)는 오는 7월 5일(목)부터 중국 산둥반도에 위치한 옌타이(烟台, Yantai)에 국제선 정기편을 신규 취항하기로 하고 홈페이지를 통한 항공권 예매를 오픈했다. 진에어가 취항하게 될 인천-옌타이 노선은 자사의 11번째 국제선이자 자사 취항 노선 중 4번째 중국 지역 노선이다. 중국 4개 노선 보유는 국내 LCC 중 최다 수준이다.


진에어는 인천-옌타이 노선을 183석 규모의 B737-800 기종을 투입해 주 4회(월,목,금,일) 일정으로 운항한다. 현지시각 기준으로 출발편은 오전 10시 40분 인천을 출발 옌타이에 오전 10시 55분 도착하며, 복편은 오전 11시 55분 출발해 인천에 오후 2시 10분 도착한다. 단, 일요일은 출발편이 인천에서 오후 5시 5분에 출발하는 별도 스케줄로 운영하게 된다.


진에어는 이번 취항을 기념해 왕복 최저 99,000원(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별도, 이하 동일)의 특가 운임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가는 현재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옌타이는 중국의 산둥반도에 위치해 비행시간이 인천에서 1시간 15분 소요되는 가까운 지역인데다 우리나라와 위도가 비슷해 계절과 기온이 거의 같아서 비즈니스맨과 관광객 모두에게 매력적인 곳이다. 또 인근에 칭다오와 웨이하이가 접해 있어 인근 지역과 연계한 관광에도 유리하다.


진에어 김재건 대표는 “현재 진에어는 중국 지역에 상하이, 홍콩, 마카오 노선을 운영 중이어서 이미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가장 많은 중국 노선과 그에 관련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며 “현재까지의 운항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옌타이 노선 취항 시 한국과 중국 양국의 고객들에게 가장 적합한 스케줄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현재 진에어는 중국 지역에 제주-상하이, 인천-홍콩, 인천-마카오의 총 3개 노선을 운항 중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gd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4
17
302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