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스페셜포스2’ 플레이하고 차형사 보러 가자 보도자료

특수부대와 강력반 형사가 뭉쳤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5월 15일부터 29일까지 ‘차형사’ 제휴 이벤트 진행

- 게임 즐긴 이용자 100에게 영화 예매권 200매 지급

- 하루 한 시간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특별 아이템도 팡팡


‘스페셜포스2’가 신상 코미디 영화 차형사와 손을 잡았다.


CJ E&M 넷마블(www.netmarble.net)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총싸움(FPS) 게임 「스페셜포스2」와 영화 차형사 제휴 이벤트를 오늘(15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9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자동 참가된다.


넷마블은 5월 30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100명의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각 2매씩 총 200매의 ‘차형사’ 예매권을 지급한다.


강지환, 성유리 주연의 ‘차형사’는 D라인 몸매의 강력반 형사가 패션모델이 되어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다룬 코믹형사물로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또 「스페셜포스2」에서는 5월 20일까지 ‘GM 니나가 아이템을 쏜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한 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운영자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쉽게 참가할 수 있고, 옵션이 장착된 주무기, 경험치 증가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스페셜포스2」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3t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8
38
30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