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개인사업자를 위한 스마트 사업관리서비스 보도자료

KB국민은행, 「KB 더존 T-BOOK 서비스」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한번의 입력으로 재고/채권관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한번에 가능

-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 가능한 사업관리서비스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kbstar.com)은 24일 개인사업자를 위한 스마트 사업관리서비스 「KB 더존 T-BOOK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회계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간편하게 한번의 입력으로 재고관리, 채권관리 및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올해부터 공급가액 합계액 10억원 이상인 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행 대상 개인사업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서비스는 KB국민은행의 기업뱅킹과 연동하여 조회, 이체 등의 금융업무도 제공하며, 입력한 거래내역을 세무회계사무소로 자동으로 전송하는 세무신고 기능, 매입매출 현황 등의 다양한 보고서 제공, SMS 전송 등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각종 부가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업관리가 가능하며, 개인사업자가 전용웹사이트(https://kbtbook.duzon.com)에서 서비스 가입한 후, PC에서는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서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서비스를 제공받는 사업자의 회계 정보를 이용하여 사업자용 맞춤형 여•수신 상품 출시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러한 T-BOOK 서비스는 회계•세무 관련 솔루션 시장의 선도기업인 더존IT그룹과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c9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59
51
300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