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우유바보 이종석, 테이크아웃 밀크 모델 발탁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지난해 손연재 이어 테이크아웃 밀크 상온우유 캠페인 모델로 낙점

- 테트라팩 코리아와 모델 계약 체결··· 부드럽고 건강한 이미지 강점


배우 이종석이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에 이어 테이크아웃 밀크(Take-out Milk) 상온우유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우유바보라는 애칭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종석은 테이크아웃 밀크 상온우유 캠페인 모델로 글로벌 식음료 전처리 및 패키징 선도기업인 테트라팩 코리아(대표 존 스트롬블라드)와 2012년도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에서 까칠하면서 순수한 캐릭터로 인기를 모은 이종석은 우유를 연상시키는 하얀 밀크피부와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강점으로 꼽혀 지난해 손연재를 잇는 상온우유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이종석은 하이킥3 종영을 앞둔 3월 말 마지막 촬영장에서 상온우유를 마시는 사진을 자신의 미투데이에 올려 우유바보라는 귀여운 애칭을 얻으면서 우유를 좋아하는 스타로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테이크아웃 밀크 상온우유 모델로 발탁된 이종석은 어릴 때부터 우유를 좋아했는데 상온우유 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며 우유를 좋아해서 우유바보라는 애칭도 최근에 생긴 만큼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종석은 최근 촬영을 마친 테이크아웃 밀크 지면광고와 북한 국가대표 선수로 열연한 영화 코리아의 5월 개봉에 맞춰 열리는 테이크아웃 밀크 시네마 밀크파티에 참석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테트라팩 코리아의 이소영 상무는 우유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외모와 운동을 즐기는 건강한 이미지를 동시에 갖춘 것이 이종석의 매력으로, 상온우유의 신뢰도와 호감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종석이 모델로 낙점된 테이크아웃 밀크 상온우유는 테트라팩의 무균(Aseptic) 종이팩 포장기술을 사용해 냉장보관 없이도 상온에서 3개월 이상 신선하고 간편하게 보관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테트라팩의 상온우유는 매일유업, 남양유업, 연세우유, 서울우유 등에서 생산, 판매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c4v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5
39
30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