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옥탑방 왕세자 OST 발매… 보도자료

수목극 삼파전의 승리 OST까지 이어져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박유천 한지민 주연의 SBS옥탑방 왕세자 OST가 17일 발매된다. 유독 치열했던 수목극 대전에서 보기 좋게 선두를 탈환한 옥탑방 왕세자는 초반 약진인 듯 했으나, 이각(박유천)과 박하(한지민)의 애간장을 녹이는 로맨스와 포복절도하는 코미디로 결국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옥탑방 왕세자는 주연뿐만 아니라 조연들의 감초연기도 톡톡히 한 몫을 했고, 극 중 우용술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석원의 연인인 백지영이 응원 차 OST를 부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백지영이 부른 한참 지나서 는 극 중 러브라인을 형성해 가고 있는 이각(박유천)과 박하(한지민)의 애틋한 사랑을 완벽히 표현했다. 또 재범이 부른 해피엔딩은 재범이 처음으로 OST에 참여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 그의 독특한 보이스가 노래 특유의 경쾌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증폭시켰다. 그리고 알리가 부른 상처는 적절한 국악 느낌의 발라드로 세 곡 중에서도 극의 애절한 분위기를 가장 잘 표현했다고 보여진다.


드라마의 시청률 1위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는 곡들이 수록된 옥탑방 왕세자 OST는, 드라마처럼 잘 짜여진 구성으로 많은 옥탑방 왕세자 팬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x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5
64
30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