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난치병 아기 위해 SNS로 사랑을 나눠주세요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삼성서울병원 4월 17일, 페이스북/블로그 자선기금 덧글 이벤트 진행

- 환아 가족에게 치료비 지원, 사회에는 따뜻한 공감대 형성 기대


삼성서울병원(병원장 송재훈)이 페이스북, 블로그 덧글 갯수만큼 불우 환아를 위한 자선기금을 마련하는 진우에게 건강한 미래를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4월 17일부터 10일간 진행한다.


삼성서울병원의 이번 SNS 이벤트는 난치병 치료중인 김진우 아기에 대한 응원 덧글을 일반 시민들이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남기면 1건당 1천원씩 병원내 자체 기금을 조성해 환아 치료비로 후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응원 덧글 이벤트의 대상자는 다모증, 구개열, 피에르로빈증후군, 코넬리아증후군, 성장지연, 발달장애, 발육장애 등 다양한 질병으로 장기 투병중인 김진우 군(만 1세 2개월)이 선정되었다.


김진우 군은 지난해 2월 출생시부터 여러 증상이 발병해 제주도에서 치료가 어려워지자 삼성서울병원에서 장기투병하게 되면서 아버지가 회사를 사직하고 전적으로 매달려 있고, 어머니가 버는 80만원의 월급으로 치료비와 생활비를 해결하고 있는 딱한 상황이다.


이에 삼성서울병원 사회복지팀에서 구개열 수술비 등을 지원하는 등 여러 후원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아기와 가족에게 우리 사회가 사랑과 관심을 주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어 용기를 북돋아주고, 이벤트에 참여한 SNS 구독자들도 응원 덧글에 참여하면서 서로 모르는 남남이지만 이웃을 위해 함께 아픔을 공감하고 도움을 줄 수 있음을 느끼게 해 우리 사회의 따스함을 공감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삼성서울병원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그동안 원내 직원 대상으로 운영하던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등 SNS 매체를 국민 대상으로 정식 오픈하게 되었다.


삼성서울병원은 소셜미디어 매체를 통해 환자에게 유익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질병에 대한 상세 정보 진료과 및 의사 정보 병원 이용 정보 각종 건강 관련 정보 이용 관련 질의응답 각종 병원 행사 및 소식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통한 소소한 재미를 추구해 매일 보고 싶은 SNS로서 병원 이용 환자는 물론, 환자 가족과 일반인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정보 소통 창구로서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환자 돕기 덧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서울병원 블로그,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 삼성서울병원 SNS 매체 주소

- 페이스북 : facebook.com/SamsungMedicalCenter

- 유 튜 브 : youtube.com/SamsungMedicalCenter

- 블 로 그 : OhHappySMC.com

- 트 위 터 : twitter.com/mySMC

- 홈페이지 : samsunghospital.com


Source of news : http://gt7.kr/bw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15
74
29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