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주기자, 주진우의 정통시사활극 2주 연속 종합 1위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선거 결과와 무관하게 나꼼수 열풍이 뜨겁습니다. 주기자:주진우의 정통시사활극이 2주 연속 종합 1위에 올랐습니다. 나꼼수의 멤버인 김용민씨는 노원구갑에서 패배했지만, 같은 멤버인 주진우씨가 출판계에서는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반면 오랜 기간 동안 1위를 차지했던 스튜어트 다이아몬드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는 지난 주 2위에서 이번 주 3위로 다시 한 계단 하락한 모습입니다. 이 매력적인 협상술을 제치고 새롭게 올라온 이번 주 2위는 혜민 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입니다. 남성들을 설레게 하는 남자의 물건 또한 상위권에서 점점 그 힘을 얻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영화 개봉 소식과 함께 박범신의 은교가 지난 주 11위에서 5계단 상승해 이번 주 6위에 올랐습니다. 영화 개봉이 원작 소설의 판매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은 더 이상 뉴스가 아니지만, 흥미로운 것은 이번 주 종합 10위 안에 소설 분야가 은교 한 종이라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종합 16위에 화차, 종합 17위에 헝거 게임이 올랐는데 이들 모두 영화가 개봉된 원작 소설입니다. 영화 개봉이 원작 소설에 좋은 영향을 미치기도 하지만, 원작 소설 외엔 모두 관심을 잃게 만드는 방증은 아닌지 우려가 되는 대목입니다. 다음 주에는 더 많은 소설들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sz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7
40
30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