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엔씨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국내 서비스 계약 체결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세계적 게임 개발·배급사인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이하 EA)의 야구 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온라인게임 전문 개발 스튜디오인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가 생동감 넘치는 묘사로 이미 최고의 평가를 받은 바 있는 PC 및 비디오게임 MVP 베이스볼(MVP Baseball) 시리즈를 새롭게 개발한 실사형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기존 시리즈를 통해 누적된 야구 게임 제작 노하우와 5,000여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감 넘치는 플레이를 구현했고, 투구 궤적과 타구 방향 등을 실제 프로야구에 가깝게 묘사했고 프로야구 무대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의 움직임도 세밀하게 표현했다. 또한, 대전 플레이, 구단 및 선수 관리 이외에도 다수의 유저들이 함께 경쟁하는 홈런 더비 모드 등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배석현 상무는 프로야구 700백만 관중 시대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야구 게임 서비스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EA코리아의 이병재 부사장은 프로야구단을 보유한 엔씨소프트와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만남은 그 자체가 시너지의 시작 이라며, 처음 선보이는 실사형 온라인 야구 게임인 만큼 시장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nd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10
76
297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