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신한銀, 따뜻한 동행 나눔장터실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으로 아름다운 가게와 바자회 개최

- 지난 3월 21일,22일 실시한 자선바자회 수익금 1천만원 국가보훈처 및 독거노인지원센터에 기부


신한은행(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4월 4일(수)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소재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으로 따뜻한 동행 나눔장터를 개최 했다고 밝혔다.


동 나눔장터에는 신한은행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중고의류, 도서, 가방, 신발, 잡화 등 재사용 가능한 물품 1,200여 점이 선보였으며, 수익금은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또한, 동행 스마트금융센터 직원들이 지난 3월 21일과 22일 이틀간 실시한 자선바자회에서 먹거리 장터, 자선경매 등을 통해 모은 수익금 일천만원을 국가보훈처 및 독거노인지원센터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역삼동 소재 스마트금융센터에서 가졌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어렵게 살고 있는 국가유공 독거노인에게 제공될 건강 꾸러미 구입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독거노인에게 사랑의 도시락과 카네이션을 전달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아름다운가게 관계자는 신한은행에서 많은 양질의 물품을 기부해 금번 특별전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신한은행의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스마트금융센터 이병도 본부장은 금번 봉사활동은 직원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자발적으로 물품을 기부했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2009년부터 4회째 실시해오고 있는 자선바자회를 통해 따뜻한 동행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bh6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19
81
297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