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김남주, 데레쿠니 화보 속 절제된 섹시미 발산
- 시크하고 고혹적인 자태의 럭셔리 화보 공개
시청률의 여왕, 원조 완판녀 김남주가 시크하면서도 고혹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인기 고공행진중인 김남주는 유러피안 클래식 브랜드 데레쿠니(DERERCUNY)와 함께 한 화보에서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를 지닌 팜프파탈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김남주는 바람에 흩날리는 듯한 숏커트와 레드 립스틱, 도도한 표정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뽐냈다. 소매의 깊은 트임이 포인트인 원피스, 마치 클래식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트위드 롱 베스트 등 섹시하면서도 기품 있는 의상과, 김남주 특유의 도회적인 매력이 잘 어우러져 한층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평가.
특히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줄 속에 진행된 화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적극적으로 주도하고 자신의 매력을 잘 이끌어내는 김남주의 모습에 촬영관계자들은 대표 패셔니스타답다 왜 그녀가 시청률의 여왕일 수 밖에 없는지 알겠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한편, 김남주는 데레쿠니의 의상을 넝쿨째 굴러온 당신 첫 회에서부터 꾸준히 입고 등장하고 있다. 데레쿠니 측에 따르면, 원조 완판녀의 명성답게 김남주 패션을 찾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시청률의 여왕 김남주의 세련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패션 화보는 패션매거진 바자(BAZAAR) 4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z2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