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르베이지, 배우 김윤진 12 S/S 뮤즈 선정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김윤진, 대표 명품 배우의 우아하고 기품 있는 자태 선보여

- 르베이지, 시각장애아 후원하는 하트포아이 캠페인 전개


제일모직의 머추어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가 2012년 봄/여름 시즌을 대표할 뮤즈로 한국을 대표하는 월드스타 김윤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르베이지의 광고캠페인은 2009년부터 장미희, 이미숙, 최명길 등 세월이 흐를수록 아름다움이 더해가는 한국의 여배우들과, 안드레아 마르쿠치(Andrea Marcucci), 데일리 헤이든(Dayle Haddon) 등 언론, 패션계의 해외명사들을 뮤즈로 기용해 글로벌 여성리더들의 성숙하고 여유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해왔다. 특히, 기용된 모든 뮤즈들이 매 시즌 모델료의 일부를 기부, 시각 장애아를 후원하는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에도 뜻을 함께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2012 봄/여름 광고캠페인 촬영에서 배우 김윤진은, 르베이지가 표방해온 아름다움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는 물론이고 특유의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까지 더하며, 대표 명품 배우의 스타일을 우아하고 기품 있는 자태로 선보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윤진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어, 르베이지와 잘 어울리는 명품 여배우라며, 풍부한 감정표현이 사진한 컷 한 컷에 돋보인다라고 평했다.


김윤진은, 평소 르베이지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우아하고 기품 있게 표현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해왔다. 르베이지의 뮤즈로서 시각장애아 개안 수술 후원 프로젝트인 하트포아이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어 큰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윤진은 최근 로스트에 이어 미국 ABC 드라마 미스트리스 (Mistresses)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wl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9
64
3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