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삼성전기, 등산경영으로 소통 강화 보도자료

최치준 사장, 월 2회 임직원들과 주말 등산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건강 & 소통 모두 챙겨 일거양득

- 상하동욕자승! 목표를 공유하고, 반드시 달성하라고 당부

- 300인분 비빔밥 만들고 화합 다짐


삼성전기(samsungsem.co.kr 대표 최치준) 최치준 사장은 임직원들과 매월 2차례 산에 오르며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등산경영에 나섰다.


최치준 사장은 지난 11일과 18일, 임직원 300 여 명과 인근 산에 오르며 소통과 화합으로 1위 도약을 당부했다. (11일 : 부산 연대봉 18일 : 청양 칠갑산)


임직원과 등산을 제안한 사람은 최치준 사장이다. 최 사장은 "산에 오르며 함께 땀 흘리는 가운데 친밀감도 느끼고 진솔한 대화를 할 수 있다"며 임직원과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매월 2차례 산행을 제안 했다.


삼성전기는 사업부, 연구소, 지방사업장 등 조직단위별로 팀을 구성, 분기 1회 산에 오르고, 최 사장은 모든 산행에 참여한다.


산행에 참여한 이승철 과장은 "처음 등산 이야기를 들었을 때는 주말에 쉬고 싶고, 등산에 대한 부담이 컸는데, 사장님과 가까이서 걸으며 대화도 나누고, 깨끗한 공기 마시며 자연을 접하니 스트레스도 풀린다"고 말했다.


최치준 사장은 정상에서 "상하동욕자승(上下同欲者勝ㆍ상사와 부하가 뜻이 같아야 승리할 수 있다 - 손자병법)란 문구를 인용, 임직원 모두가 목표를 공유하여, 반드시 달성하자"고 당부했다.


정상에서는 사업부별 2012년 달성을 다짐하고, 하산 후 300인 분의 초대형 기세비빔밥을 만들어 나눠 먹으며 화합을 다졌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qr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10
76
297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