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테라데이타,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 전세계 공식 출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80여 개의 새로운 특징과 60여 개의 내장된 분석 기능 제공

- 통합 하이브리드 컬럼 및 행 기술 기반의 글로벌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비롯해, 워크로드 관리, 멀티-온도 데이터 관리, 시간 데이터 기능, 보안, 애플리케이션 이동성 강화 등을 제공해 업계 혁신 주도


빅 데이터 분석, 데이터 웨어하우징 및 통합 마케팅 관리 분야 전문기업인 한국 테라데이타(teradata.kr, 대표 박진수)는 80여 개의 새로운 특징과 60여 개의 내장된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Teradata Database 14)를 전세계적으로 공식 발표했다. 이 제품은 고객들에게 획기적으로 변화된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전략에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Teradata Database 14)는 통합 하이브리드 컬럼 및 행 기술 기반의 글로벌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비롯해, 워크로드 관리, 멀티-온도 데이터 관리, 시간 데이터 기능, 보안, 애플리케이션 이동성 강화 등을 제공해 업계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Teradata Database 14)는 강력한 데이터베이스 기능이 최적화된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에 컬럼너(columnar) 기능을 통합했다. 핵심 아키텍처에 컬럼너를 통합함으로써 각 기능들이 분리되어 있을 때 구현할 수 없었던 결과들을 만들어내며, 이러한 통합을 통해 다양한 성능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포괄적인 방법과 더불어, 하이브리드 행 및 컬럼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의 강점은 뛰어난 워크로드 관리이다. 테라데이타 워크로드 관리는 특정 목적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스의 다양한 데이터 유형을 활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기업들을 지원한다. 즉, 기업 내에서 그룹과 사업 부문간 시스템 리소스를 할당하는 가상 파티션을 제공하는데, 사용자 우선순위가 정해지면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는 워크로드가 적절히 지원되도록 시스템 전체에 걸쳐 역동적으로 리소스를 관리해 준다.


한국테라데이타 컨설팅 및 서비스 총괄 김은생 전무는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는 조직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환경을 보다 빠르고 직관적이며 스마트하게 운영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되었다라며 테라데이타 접근법은 고객들이 SSD 및 HDD 모두에서 정확한 메모리량 및 저장량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고 성능의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또한,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의 테라데이타 컬럼너 기능은 고객들이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보다 우수하고 빠른 분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월등한 성능과 유연성을 통해 기존 플랫폼 내에서 방대한 데이터 볼륨, 증가하는 사용자수, 더 나은 인텔리전스에 대한 요구사항 등으로 고심하는 기업들을 지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는 테라데이타 액티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웨어하우스(Teradata Active Enterprise Data Warehouse), 데이터 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Data Warehouse Appliance), 익스트림 퍼포먼스 어플라이언스(Extreme Performance Appliance), 익스트림 데이터 어플라이언스(Extreme Data Appliance), 데이터 마트 어플라이언스(Data Mart Appliance) 등 목적별 플랫폼 제품군을 지원하는 고성능 분석 엔진이다.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는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을 위한 테라데이타 익스프레스(Teradata Express)와 소프트웨어 전용 데이터 마트 에디션(Data Mart Edition)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 14는 오는 3월 13일(화)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되는 테라데이타 유니버스 컨퍼런스 2012에서 자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e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9
64
3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