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네이버 야구9단, 2012년 시즌은 강소라와 함께한다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2012년 시즌의 새 모델로 영화 써니의 강소라와 계약 발표

- 강소라는 야구9단에서 스마트매니저의 역할로 다양한 재미를 부여할 예정

- 추후 신규 CF 및 인터뷰 영상 공개를 통해 본격적으로 야구9단의 이번 시즌 행보를 예고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No.1 검색 포털 네이버(naver.com)가 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http://ya9.naver.com)은 8일, 영화배우이자 탤런트인 강소라가 2012년 시즌의 새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강소라는 영화 써니를 통해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 TV 예능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와 드라마 드림하이2에 출연하여 인기몰인 중인 2012년이 기대되는 유망주이다.


야구9단은 지난 시즌 최희 아나운서가 모델로 활약하며 많은 야구팬들을 게임으로 끌어들이는데 성공한 것을 토대로, 이번 시즌은 폭넓은 팬층을 가진 강소라로 인해 보다 다양한 유저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강소라는 야구9단에서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소개뿐만 아니라 스마트매니저라는 역할을 통해 게임에서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요소로 등장하게 된다.


야구9단의 새 모델 강소라는 평소 바쁜 스케쥴로 인해 특별한 취미활동을 하지는 못하지만, 차량 이동중에 스마트폰으로 야구9단을 틈틈이 즐기고 있다.고 밝히며 야구9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012년 시즌 새 모델을 공개한 야구9단은 강소라의 CF 촬영 사진을 공개하고, 추후 신규 CF 및 인터뷰 영상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9a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5
64
300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