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캐논, EOS 5D Mark III 런칭쇼 개최 보도자료

실제로 본 캐논의 EOS 5D Mark III의 위력은?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15일 청담동 비욘드뮤지엄에서 한국 최초로 소비자들에게 EOS 5D Mark III 공개

- 캐논의 신제품 DSLR 카메라 EOS 5D Mark III, EOS 1D X 를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

- 3월 2일부터 8일까지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런칭쇼 참가 신청 가능


디지털 이미징 선도기업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canon-ci.co.kr)은 15일 서울 청담동 비욘드뮤지엄에서 국내 최초로 유저들에게 신제품 DSLR 카메라인 EOS 5D Mark III를 공개하는 런칭쇼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런칭쇼는 사진과 동영상 모두에서 최고의 화질을 구현한 신제품 DSLR 카메라 EOS 5D Mark III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됐다.


캐논은 런칭쇼에서 시장의 화제가 되고 있는 EOS 5D Mark III의 실물을 소비자들에게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실제 촬영한 샘플 이미지 및 동영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DSLR 부문을 총괄하는 일본 캐논 본사의 신보리 사업부장이 참석해 직접 제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캐논은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 신제품으로 작업한 작품들을 런칭쇼에서 보여준다. 첫 번째로 한국을 대표하는 커머셜 사진작가 6명이 참여한 패션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모든 사진은 캐논의 신제품 DSLR 카메라 EOS 5D Mark III와 EOS 1D X로 촬영했다. 그리고 구본창 작가를 포함한 작업에 참여한 사진작가들이 직접 신제품들을 사용해 본 소감과 작업 과정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업그레이드 된 동영상 기능을 보여주기 위해 EOS 5D Mark III로 촬영한 영상도 상영한다.


캐논은 EOS 5D Mark III와 새로운 플래그십 DSLR 카메라인 EOS 1D X를 유저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TOUCH & TRY 존을 웨딩, 연주회 컨셉으로 꾸며 두 제품을 가지고 실제로 촬영해볼 수 있다.


한편, 캐논은 3월 2일부터 8일까지 이번 런칭쇼 참가자를 모집한다. 런칭쇼는 총 3회에 걸쳐서 진행된다. 1부는 사진을 직업으로 하는 프로유저 대상이며, 2,3부는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공식 홈페이지(canon-ci.c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3월 9일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캐논이 2012년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제품 DSLR 카메라인 EOS 5D Mark III의 국내 출시를 축하하는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캐논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가장 먼저 소비자들에게 선보임으로써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8k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9
51
300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