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엔에스데블, 컴퓨터화시험(UBT) 상용화 추진••• 유비컴과 MoU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UBT와 U-러닝 솔루션의 단말기 탑재 및 기기 상용화 위해 유비컴과 전략적 제휴 맺어

- UBT 상용화 및 해외 시장의 판로개척에 한층 탄력을 받을 것


지난해 스마트기기의 컴퓨터화시험(UBT) 도입으로 화제를 모은 엔에스데블이 U-러닝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섰다.


엔에스데블 (대표 이언주)은 2일 국내 최대 스마트기기 전문 기업 유비컴과 엔에스데블이 자체 보유한 UBT와 U-러닝 솔루션의 단말기 탑재 및 기기 상용화를 골자로 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솔루션간 기술적 연동을 비롯, UBT 상품 개발 및 기기 상용화와 해외 UBT 사업을 위한 협력과 상호 비즈니스 교류 등을 적극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협약은 엔에스데블이 미국 리딩타운(Reading Town)과의 U-러닝 공동사업 계약에 따라 진행돼, 향후 양사가 미국 U-러닝 시장 공략에 유리한 입지를 확보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관련, 엔에스데블 이언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UBT 상용화 및 해외 시장의 판로 개척에 한층 탄력을 받을 것이라며, 향후 저가 중국산 안드로이드 스마트패드에 밀릴 것을 대비, 안드로이드 기반 기기 중 처음으로 유비컴에 UBT와 U-러닝 솔루션을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대 스마트기기 전문 기업 유비컴은 현재 일본 NTT 도코모와 몽골 스마트패드 점유율 1위 기업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5r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14
75
296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