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스탠다드차타드와 함께하는 리버풀FC 공식 페이스북 오픈 보도자료

스탠다드차타드-리버풀FC를 만나는 스마트한 방법, 좋아요~!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한국 팬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트위터, 블로그, 싸이월드에 이어 페이스북 오픈

- 리버풀FC와 다양한 축구정보, 스탠다드차타드의 스폰서십 및 사회공헌 활동 소개

- 2월29일~3월13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리버풀FC 교통카드 및 노트 추첨-증정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29일 한국에서의 리버풀FC 스폰서십 활동 강화를 위해 스탠다드차타드와 함께하는 리버풀FC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오픈한다.


페이스북 팬 페이지는 리버풀 FC의 공식 후원사인 스탠다드차타드가 한국 축구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단계적으로 개설한 싸이월드 미니홈피(cyworld.com/liverpoolsc), 트위터(@SC_LFC), 블로그(standardchartered-liverpoolfc.com)등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채널이다.


이번에 오픈한 페이스북 팬 페이지는 기존 SNS채널 방문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하고 잠재 고객들에게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가 후원하는 리버풀FC 구단 소식과 경기 리뷰, 스탠다드차타드의 스폰서십 및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소개하는 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나아가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기존의 블로그와 공식 트위터(@SC_LFC) 역시 리뉴얼을 진행해 팬들과 보다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일대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는 2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 14일 동안 공식 페이스북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탠다드차타드와 함께하는 리버풀FC 페이스북 내 오픈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경품 수령을 위한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리버풀FC 티머니 교통카드(매일 10명)와 리버풀FC 노트(매일 10명) 등 특별히 제작한 경품을 총 28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신청 다음날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공지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와 함께하는 리버풀FC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52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4
37
30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