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에즈윈, ASRock H61시리즈의 아이비브릿지 지원 발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ASRock 메인보드의 국내공인 1호 대리점인 에즈윈(대표 박노선)에서는 ASRock과 함께, ASRock H61시리즈 메인보드가 4월 발표예정인 새로운 인텔의 22nm CPU, 아이비브릿지의 지원을 공식화했다.


2010년과 2011년, 명실상부한 전세계 TOP3 메인보드 제조사로 거듭난 ASRock은 P67, Z68, H67, H61로 대표되는 인텔의 샌디브릿지 라인업을 국내시장에서 연이어 히트시키며, 2011년 하반기에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두었고 2012년 2월 27일 기준, 가격비교사이트 인기순위 상위권에 다수의 모델을 포진시키며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4월 출시 예정인 인텔의 새로운 22nm CPU, 아이비브릿지가 LGA1155소켓으로 출시됨이 알려짐에 따라, 많은 사용자들이 현재 판매중인 LGA1155 메인보드에서도 아이비브릿지를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궁금증을 가졌고, 이에 ASRock과 에즈윈은 가장 저렴한 가격대의 H61시리즈부터 새로운 바이오스 공개를 통해, 아이비브릿지 지원을 공식 발표했다.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ASRock은 ASRock H61시리즈와 22nm 아이비브릿지 CPU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 DDR3 2200MHz를 초과하는 빠른 메모리클럭을 쓸 수 있는 자체 테스트 결과를 함께 공개했다. 기존 샌디브릿지 CPU에서의 메모리클럭 지원이 1333MHz의 한계에 묶여있었던 점을 고려하면, 이번 테스트결과는 비약적인 메모리클럭 증가와 함께 시스템의 전반적인 성능을 높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아이비브릿지 CPU 지원 발표에 관해 에즈윈 마케팅담당자는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와 기술혁신을 주도하는 연구소로 대표되는 메인보드 제조사, ASRock의 강점은 고성능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일부 하이엔드 제품뿐 아니라, 대부분의 사용자가 충분히 구입할 수 있는 제품에도 적용된다는 점" 이라며, "저렴한 H61시리즈에서도 2000Mhz이상의 메모리클럭과 함께 아이비브릿지를 사용할 수 있는 ASRock은, 아이비브릿지 CPU를 기다리는 많은 고객님들께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아이비브릿지를 공식 지원하는 ASRock H61시리즈 및 바이오스 다운로드는 위의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ASRock은 아이비브릿지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바이오스와 드라이버를 최신화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스템 대기상태에서도 메일, 트위터, 페이스북의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인텔의 스마트커넥트, 절전모드에서 빠르게 윈도우에 진입할 수 있는 래피드 스타트 기술도 함께 지원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a2p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9
38
30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