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캐스트

e2cast.egloos.com

포토로그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중소기업 외화송금 수수료 면제 이벤트 실시 보도자료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수출입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외화송금 수수료 면제 혜택

- 미화 5만 달러 이상 송금할 경우 추가로 우대환율 90% 적용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수출입 중소기업의 외화송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오는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외화송금 거래 수수료 전액 면제 및 우대환율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영업점을 방문한 중소기업이 외환거래 신규고객으로 등록하면, 외화를 송금할 때 전신료(8,000원)를 제외한 외화송금 거래 수수료 전액이 면제된다. 수수료 면제는 외화를 해외로 송금하거나 해외에서 송금을 받는 경우에 모두 적용된다. 이와 함께 고객의 송금 금액이 미화 1만 달러 이상일 경우에는 우대환율(환전 수수료)의 80%, 5만 달러 이상인 경우에는 90%를 적용해주는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외화송금 수수료 우대 혜택은 중소기업 고객의 편의를 위해 p본점 영업부 p구로디지털 p마장동 p청량리 p독산동 등 총 20개의 전담 영업점에서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 수수료 면제 혜택은 횟수와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중소기업사업부의 박영기 전무는 이번 외화송금 수수료 면제 혜택을 시작으로 수출입 관련 제수수료 면제, 이자율 우대 등 중소기업 및 자영업자를 지원하는 다양한 상품 및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중국과 베트남에 한국 중소기업 고객을 위한 전담 창구를 마련하는 등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및 무역 거래를 돕는 데 힘을 쏟아왔다. 또한 올해 전국적으로 중소기업 전담 직원(RM)을 두 배 이상 확충하고, 현재 운영 중인 3개의 중소기업 전문센터를 추가로 설립함으로써 중소기업 지원 노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중소기업 외화송금 수수료 면제 이벤트 전담 지점: 본점 영업부, 가산디지털, 강남역, 구로디지털, 구로디지털기업금융, 낙원, 독산동, 마장동, 마장역, 무역센터, 분당중앙, 서초남, 서초동, 성동, 성수동, 신용두동, 양재동, 역삼역, 익산, 청량리


Source of news : http://gt7.kr/a2h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4
37
301444